OK저축은행 홈페이지

12시뉴스 2022. 8. 6. 09:51

OK저축은행 홈페이지 안내입니다. OK저축은행은 예주저축은행을 인수하여 OK저축은행으로, 예가람저축은행을 인수하여 OK2저축은행으로 이름을 바꾸고 2014년 OK저축은행이 OK2저축은행을 인수 합병하며 지금의 모습을 갖춘 저축은행입니다. OK저축은행 홈페이지는 여러 번 개편되며 타 저축은행에 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오늘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 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OK저축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OK저축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

 

 

OK저축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oksavingsbank.com/

 

OK저축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OK저축은행 대출 예금 은행소개 고객센터 인터넷뱅킹 로그인 멤버십 한도조회 추가.재대출 전자계약 인증서 내보내기 상품공시실 금융소비자 보호 대출상품 OK 맞춤상품 고객님의 직업이 어떻게 되시나요? 주요 대출상품 마이너스OK론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 프리랜서 모두 신청 OK! 최저 연 15.9% 최고 연 19.99% 최대 5,000만원 OK한도우대론 우량고객님을 위한 신용대출 최저 연 5.9% 최고 연 19.99% 최대 10,000만원 주부OK론 현명한 주부님들을 위한 신용대출 최저 연 15.9% 최고 연 19.99% 최대 500만원 예.적금 상품 OK저축은행은 사회공헌에 앞장섭니다. OK배정장학재단 글로벌 리더 양성에 OK 배·정 장학재단이 함께합니다.

www.oksavingsbank.com

 

OK저축은행 홈페이지 사용자 안내

* OK저축은행 홈페이지는 Internet Explorer 9이상(권장)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이외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오페라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는 웹브라우저 버전을 확인하고 OK저축은행 홈페이지가 안정적으로 동작하는 웹브라우저를 선택해 사용하세요.

* 윈도우 10의 에지(Edge) 브라우저로 OK저축은행 홈페이지 접속 시 "이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가 필요합니다"라고 표시된다면 해당 화면의 'Internet Explorer에서 열기'를 선택하여 인터넷 익스플로러(IE) 11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2015년 4월 구글정책에 따라 크롬 브라우저 42 버전부터 NPAPI플러그인이 해제되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OK저축은행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경우 플러그인 항상 사용을 설정해 주세요.

 

OK저축은행 홈페이지 보안프로그램 설치 안내

OK저축은행 홈페이지 접속 시 웹브라우저 Internet Explorer 11 사용자 중 '이 웹사이트의 추가 기능은 실행하지 못했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보안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지 않을 경우 해결방법은 PC 바탕화면 또는 작업표시줄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아이콘에 마우스 1.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 2.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 3. 브라우저 재실행 후 OK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재접속해보세요

 

OK저축은행 홈페이지 웹브라우저 설정 안내

OK저축은행 홈페이지 이용을 좀 더 원활하게 하기 위해 OK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는 아래와 같은 안내가 있습니다.

 

임시인터넷파일(캐시)삭제

* IE 브라우저(인터넷 화면) 최상단 1. 도구 > 2. 인터넷 옵션 > 3. 검색기록 > 4. 삭제 > 5. '임시 인터넷 파일' 체크 > 6. 삭제 후 인터넷 브라우저 재생성 > OK저축은행 홈페이지 재접속

* 크롬 브라우저(인터넷 화면) 우측 상단 1. 설정 아이콘 > 2. 설정 > 3. 고급설정 표시 > 4.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 5. '인터넷 사용기록, 다운로드 기록, 쿠키 기다 사이트 및 플러그인 데이터, 캐시 된 이미지 또는 파일' 체크 후 > 6.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버튼 클릭 및 브라우저 재생성  > OK저축은행 홈페이지 재접속

 

팝업창 차단 설정 해지

크롬 브라우저(인터넷 화면) 우측 상단 1. 설정 아이콘 > 2. 설정 > 3. 고급설정 표시 > 4.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 5. 팝업 항목 '모든 사이트에서 팝업 표시 허용' 체크 후 > 6. 완료 버튼 클릭 > OK저축은행 홈페이지 재 접속

 

OK저축은행 홈페이지 주요 오류 조치방법

OK저축은행 홈페이지 이용 시 오류 발생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우선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OK저축은행 홈페이지 주요 오류

  • 공동 인증서 관련 오류 발생
  • 보안 프로그램 설치 관련 오류 발생
  • 실명인증(성명 및 주민번호 입력) 관련 오류 발생
  • 전자계약서 작성 관련 오류 발생
  • 404 페이지 오류(페이 지미 표시) 발생

상기 오류는 AnySign 프로그램(보안 프로그램)이 사용하시는 PC에 정상 설치되지 않은 경우이며 아래와 같은 방법을 통해 조치가 가능합니다.

1. 고객님 PC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은 버전(권장)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해주십시오.

※ 현재 버전 확인 및 업데이트 - 버전확인 : 브라우저(인터넷 화면) 최상단 '도움말' > 'internet Explorer 정보' - 업데이트 : http://windows.microsoft.com/ko-kr/internat-explorer

2. PC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 AnySign4 PC 제거해주십시오

3. PC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 TouchEn ky with E2E 제거해주십시오.

4. OK저축은행 홈페이지 고객센터 > 보안 프로그램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해당 설루션을 재다운로드/재설치해주십시오. 

 

 

 

OK저축은행 홈페이지 고객센터 안내

  • OK저축은행고객센터 : 1899-7979
  • 신용대출상담센터 : 1800-8282
  • 햇살론 : 1800-6650
  • 프리워크아웃 : 1800-6620
  • 금융사기 신고 야간콜센터 (저축은행 중앙회) : 02-3978-600/800
  • 인터넷뱅킹 디지털뱅킹 고객센터 (저축은행 중앙회) : 1544-3637 

 

 

이상입니다

 

반응형

'금융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IBK저축은행 홈페이지  (0) 2022.08.08
JT친애저축은행 홈페이지  (0) 2022.08.06
고려저축은행 홈페이지  (0) 2022.08.05
국민연금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22.07.09
서울보증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22.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