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나이, 이혼과 재혼 아내, 자녀

12시뉴스 2022. 3. 16. 01:21

박진영의 나이

  • 박진영은 1971년 12월 13일 생으로 2022년 현재 51세다

※ 박진영 공식 홈페이지에는 1972년 1월 13일이 생일이라 기재되어 있다

 

박진영 나이, 이혼과 재혼 아내, 자녀 알아보기
박진영 (출처: 공식홈페이지)

 

 

 

 

박진영 서윤정 결혼

  • 박진영은 동갑내기인 서윤정 씨와 1999년에 첫 번째 결혼을 했다

서윤정은 서울여자대학교 의류학과를 졸업했고 박진영과는 1993년 만나 교제를 시작하였다. 박진영은 동갑내기 친구로 3년간 열애했지만 서윤정 씨의 집안에서 연예인을 반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박진영은 이로 인해 연예계를 은퇴 선언하고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하였는데. 공익근무 중에 다시 서윤정과 만나 사랑을 이어갔다고 한다. 박진영은 결혼 후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서윤정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하였으나 박진영의 미국 진출을 앞두고 서윤정과 결별했다는 소문이 있었다.

박진영 서윤정 결혼 사진
출처: 구글

2009년 성격차이로 이혼하게 된 박진영과 서윤정은 합의 이혼에는 실패하여 이혼 조정 과정을 거쳤는데, 서윤정에게 위자료 30억과 매달 생활비 2천만 원을 지급하라는 판결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박진영 서윤정 구글 이미지 보기 ▷

 

두 사람 사이에 아이는 없었다.

 

 

박진영 유은영 재혼

  • 박진영은 2013년 10월에 9살 어린 유은영과 재혼하였다.

박진영은 이혼 4년 만에 재혼하였는데 자신의 SNS를 통해 '9살 어린 평범한 생활을 하는 친구' 라며 아내를 소개하기도 했다.

박진영의 아내는 나이 외에는 언론에 확인된 내용이 별로 없는데.

재혼한 아내의 이름은 유은영이고, 박진영보다 9살 어리며, 재혼한 아내가 고 세모그룹 회장 유병언 조카이자 구원파 핵심 멤버라는 설이 있다.

 

박진영
본 내용과 상관 없음 (출처: 박진영 인스타그램)

 

박진영은 2018년 디스패치의 구원파 의혹 보도에 자신과 박진영 부인이 "구원파 조직과 아무 상관이 없다"라고 해명한 바 있다. 당시 박진영은 "자신은 소속 교회나 종파가 없다. 왜냐하면 특정한 종파에 얽매이기 싫어서다. 제가 속한 유일한 모임은 4년 전 저와 제 친구 둘이서 집에서 시작한 성경공부 모임이다. 그 모임이 조금씩 사람이 늘어나면서 장소를 옮겨 다녀야 했고 요즈음은 정기적으로 모이는 사람이 30명 정도로 늘어나 빈 사무실을 빌려 일주일에 두 번씩 성경공부를 한다. 설교자는 없고 토론 형식으로 공부하는데 이 중에선 제가 성경을 오래 공부한 편이라 제가 설명할 때가 많긴 한다"라고 해명했다.

특히 박진영 아내가 구원파에서 직책을 맡고 있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제 아내가 구원파 직책을 맡고 있다는 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반박했다.

 

 

박진영의 자녀

박진영 자녀 인스타그램
박진영 인스타그램

  • 박진영은 2013년 재혼한 뒤 2019년 1월 첫 딸을 얻었다.
  • 박진영은 2020년 3월 둘째 딸을 얻었다

 

박진영 인스타그램 보기 ▷

 

첫 자녀를 재혼 후 6년 만에 얻어 아빠가 된 박진영은 47세 늦깎이 아빠였는데, 갓 태어난 딸을 위해 1분 정도의 노래를 선물하며 기쁨을 전했다. 이후 1년 뒤인 2020년 3월 9일 둘째 딸을 얻어 두 아이의 아빠가 됐다.

 

 

 

 

본 블로그 글은

언론 보도 내용을 직접 확인하고 정리한것으로 사실과 다른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